[ 히스토리 ] - 알체라 , 네이버가 밀고 코로나가 당기고!
12/24일 데이트레이딩 히스토리 - 알체라.석경에이티.명신산업.포인트모바일
승부는 뒤를 돌아보지 않는다
알체라 의 노래,,,
2020년 이 며칠 남지 않은 연말 즈음에 신규상장주 알체라가 올해 마지막 신규주의 기세를 뿜어내고 있다.
금번 12월시장은 여느 해와 달리 , 많은 신규상장주들이 시장에 모습을 선보였는데 상승세를 이어가는 종목도 있고 풀이 꺾인채로 고만고만 하게 흘러가는 종목들도 존재하고 있다. 11월에 가장 뜨거웠던 신규주라면 9월에 상장해서 11월 부터 폭발적인 기세를 이어가고 있는 박셀바이오를 떠올리지 않을수가 없고 12월에 인상깊은 신규주를 들자면 포인트모바일.명신산업. 그리고 알체라를 꼽지 않을 수가 없다.
알체라는,,
신규상장전 부터 시장 참여자들에게 이미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 , 현 세태의 트렌드에도 부합이 될뿐더러 네이버라는 강력한 후원자를 등에 업었으니 사뭇 향후의 흐름이 기대되는 종목이기도 하였는데 , 이러한 관심의 강도는 상장 첫날부터 '따상'을 기록하며 그 세기를 나타냈고 그 뒷날에도 2연상을 기록하는 '따상상' 까지 성공을 하게되며 3거래일에야 비로소 쉼표를 하나 찍는 강력한 기세를 뽐내었다.
상한문 은 상장 당일부터 시작해서 3거래일 동안 +100% 이상의 수익을 올리는 쾌거를 얻게 되는데 , 보통 이정도의 기세를 발산했으면 쉼표를 찍어주고어느정도 시간과 세월의 흐름에 에너지를 분산 시키고, 한숨을 돌린후에 재급등 랠리를 펼치던지 하는 것이 일반적인 통계이기도 하지만 알체라는 그러한 편견을 깨버리고 다시금 금일 상한가를 연출하면서 새로운 급등랠리를 이어가고 있다.
금일 알체라의 급등세는 작은 의미를 부여 할수가 있는데 , 성탄절 연휴 와 연말이라는 불안정한 예측성을 과감히 집어 삼키며 그 모든것을 아우러는 새로운 상한가를 연출했다는 점에서 나름 2차 랠리의 의미를 부여하고 싶다. 향후 알체라의 흐름이 어떠한 형태로 진행될런지는 아직은 예측할수는 없지만! 새로운 재급등 랠리를 이어가는 알체라는 분명코 급등주시장에서 놓칠수 없는 종목이 되리라 본다.
알체라와 유사한 새로운 기업들도 도전장을 준비하고 있는데 코넥스 상장사인 씨이랩, 현재 장외시장에서 내년 상장목표로 움직이고 있는 아하정보통신 도 기억에 담아 두시길 바라며 , 씨이랩은 내년 1월 코스닥 이전상장 준비를 끝냈으니 참조 하셨으면 한다..
놓칠수 없는 알체라 이기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