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한문(上限門)

트레이딩 히스토리

[ 히스토리 ] - 이지바이오 , 비상(飛上)의 날개짓이 이대로 꺾일까?

이지바이오 vs 이지홀딩스

승부는 뒤를 돌아보는것이 아니다

이지바이오 , 이렇게 끝이 날까?

6월초 급등주 시장에서 엄지를 치켜세워줄 종목을 꼽으라면 , 삼성중공우 와 더불어서 이지바이오를 말하지 않을수는 없을것이다.

6월이 출발하는 첫주에분할재상장 이슈를 안고 당일에 강력한 점상을 연출함으로서 삼성중공우 와 쌍벽을 이루는 급등대장주의 길을 가게 되는데 , 과도한 관심으로 인해 당일에 이지바이오 물량을 받을수 있는 확률은 거의 전무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였다! 거래량이 10만주도 채 나오지 않았건만 상잔량 대기물량은 무려 2천만주가 넘게 대기세가 기다릴 정도로 강력한 기세를 뽑내면서 유유히 급등주 시장의 머리끝에 자릴 잡게 되는데. 그날 이후~ 무려 5연상의 상한가를 연출하고 마지막 6연상은 이루지 못한채 기세를 잠시 누그뜨리게 된다.

며칠을 지속적으로 공략했지만 머리틈만큼의 물량밖에 나오질 않아서 계속 대기세만 유지했던 우리들은 4연상을 연출하는 시점에서야 비로소 물량을 받게 된다. 이후 이틀만에 +60% 수익권에서 상팀은 수익을 챙기게 되고 데이팀들은 따로 분리해서 두번의 공략을 시도했고 , 공략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므로서 상한가팀은 +60%수익으로,데이승부팀은 +30%수익을 또다시 가져오는 쾌거를 이루게 된다!

비록 첫발자욱때 진입은 못하였지만 관심을 끄지않고 끝까지 추적을 해서 원하는 물량을 받아내고 , 연타 공략을 하므로서 한종목에서 이틀만에 +90% 수익을 거둔것은 집중과 인내의 승리라고 표현할수도 있을것이다. 이지바이오 , 비록 한숨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지만 다시 새로운 기세를 연출할지 아니면 이것으로 기세를 마무리 할지는 아직은 미지수이다~ 꺼진불도 다시보자! 라는 표어는 꼭 겨울에 불조심 하자는 표어가 아닐수도 있다! 주식시장에도 꼭 통용되는 키워드이니 참여자들은 관심을 가지고 추적해보시길 바란다

이지홀딩스 , 추종매매의 진수를 보여주다!

이지홀딩스! 분할상장 이슈가 있는 당일에 이지바이오 의 강력한 점상한가에 힘입어 상한가를 가게 되는데 , 이지바이오의 점상물량을 받기는 무리라고 판단한 우리든 꿩대신 닭이라고! 이지홀딩스를 공략하게 되고 당일 +15%수익을 챙기고 상매매로 상한가로 보유하면서 담날로 넘어가게 된다! 그 이후 비록 이지바이오와 호흡을 끝까지 맞추지는 못했지만 , 우리에겐 충분한 수익을 안겨준! 추종주매매의 진수를 보여준 효자종목이기도 하다. 비록 짧은 기간의 급등세였지만 그 기세의 훌륭함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 수고했다 이지홀딩스!

첨부파일

공유하기


맨 위로 이동